본문 바로가기

Free Writing

야구장 먹거리 순위

제가 즐거보는 사이트를 보니 미국 야구에 대하여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젤 아래)

미국에는 핫도그가 매년 2100만개가 팔려나간다는데요....

왠지 미국은 핫도그가 잘 어울리는 느낌은 있는데요.

제가 Yankee Stadium에 가니 정말로 미국 야구 경기장은 먹을 것이 많았던게 기억이 납니다.

또한 상당한 가격을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왠만한 음식들이 대략 $10정도는 다 했었으니 말입니다. 대부분은 실제로도 핫도그를 엄청 사먹었습니다. 제옆에 있던분은 한 2회씩 1개씩 흡입했으니 적어도 4개 이상은 드시더라구요 ^^;

사실 미국인들의 핫도그사랑은 우리나라랑은 사뭇 거리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나라사람들은 핫도그가 약간은 밥도 아닌 것이 그닥 햄버거 보단 맛없고 가격도 애매하고 그런 느낌이랄까요?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야구장 음식은요

 

1위 치맥

개인적으로 치킨을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하겠지만 치킨이 가장 보편적으로 야구장에서 많이 먹는 음식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2위 햄버거

 

어떤 야구장에 가더라도 햄버거집은 2~3개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습니다.

가장 간편한 음식이라서 혹은 Fast food다움을 느낄수 있다고나 할까요?

 

3위 피자

 

피자도 간편한 음식의 대명사입니다.

잠실 야구장에 가면 나오면 바로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먹는 먹거리 중에 하나 아닐까 싶습니다.

 

4위 족발

 

사실 저는 야구장에서 크게 즐기는 음식은 아닌데요

TV로 보면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음식이 족발인데요.

사실 족발은 소주랑 해야하는데 많은 분들이 적당히 소주를 챙겨가시는 건가요?

암튼 전 족발 가끔보면 먹고 싶더라구요. 근데 야구장에만 가면 그냥 치킨의 냄새에 저는 무조건 치킨으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