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Wine

Casa Silva (Cabernet Sauvignon 2014, Chile)

   

   

상표: Casa Silva

품종: Cabernet Sauvignon 2014

가격: 6,000 Peso (10,200 원)

   

   

   

평균 12,000 Peso정도 한다고는 하는데, 대만은 비싸게 팔리고 있는 같네요, 18,000 Peso 3배정도 가격이니 말입니다.

   

구글 번역기로 돌리면

까베르네 소비뇽 쿠베 준비 제도 이사회, 카사 실바, 콜 차구 밸리,

CEPA :

100 % 까베르네 소비뇽

저장 :

8개월를위한 프랑스 오크 배럴에서 숙성 55 %; 스테인레스 스틸 탱크에서 45 %.

시음 노트 :

강렬한 루비 레드. 검은 딸기와 체리의 메모와 함께 약간 매운 섬세한 코. 구개에 라운드 강력하고 확고한 탄닌과 블랙 베리의 노트. 긴, 우아한 마무리합니다.

식품 페어링 :

좋은 구조와 균형이 까베르네 소비뇽은 멧돼지와 사슴 등 로크 포로 성숙 치즈 같은 팬,은, 구이, 스테이크 하우스에 붉은 고기 높은 맛의 요리에 적합하다.

처음 개봉을 하는 순간 포도 향이 매우 많이 나는 와인이었습니다. (포도 주스 정도는 아니지만 포도 향이 많이 나는 와인이었습니다.)

   

맛은 매우 부드럽다는 느낌을 가지면서도 조금은 맵다는 맛을 느낄 있었습니다. 후추를 뿌린 것 같은 그런 느낌으로 마지막을 가져간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가 표현이 뛰어나지 못해서 그런지 조금은 매콤한 맛으로 마무리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돼지고기를 구워서 함께 먹었습니다.

   

조금 실망스럽다고 느낀 점은 마시고 나니 포도 건더기가 상당히 많이 남아서 조금 놀랬습니다. 최근에 마신 어떤 와인보다 껍질이 많이 남아서 와인 공정상의 문제인가 하는 생각도 정도 였습니다.

   

   

지속적으로 와인을 마시면 이렇게 글을 남겨보겠습니다. 귀찮아서 매우 가끔 올리고 있지만 꾸준히 노력해 봐야죠.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